리눅스에서 돌아갈 수 있는 데디케이티드 서버 빌드를 해보려고 한다.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linux-development-requirements-for-unreal-engine?application_version=5.5 언리얼 공식 문서를 참고해서 수행했다. 언리얼 공식문서를 열람할 때 최신 버전일수록 한글로 작성된 글에 누락된 사항이 많다. 되도록 영문으로 작성된 버전을 열람하도록 하자.내가 첨부한 부분 또한 한글 버전과 영문 버전의 내용이 다르다. 영문 버전을 참고하였다. 내가 사용하는 언리얼 버전은 5.5 버전으로, 언리얼에서 권장하는 운영체제, 컴파일러, 크로서 컴파일 툴체인을 사용했다. 첨부한 링크에서 확..